< 고급미용실의 서비스 체크리스트 >
서비스에 대한 평가는 오로지 고객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 !
서비스가 좋으나 나쁘냐 하는 판단은 고객의 기대치가
실제로 어느 정도 충족되었는지 알 수 있다
(* 해당 항목이 7개 이상이면 고개 만족도가 우수한 미용실이고,
5개 이상이면 고객 서비스를 위해 좀 더 노력을 기우려야 하며,
5개 이하라면 근본적으로 고객 서비스에 문제가 있다)
내 용
신뢰성 1
정확하고 틀림없는 헤어시술을 해준다. ( )
신속성
기다리게 하지 않는다. 곧바로 처리한다 ( )
적격성
서비스를 행하기 위한 지식과 기술적면이 충분하다.( )
접근성
의뢰하기 싶고 언제라도 연락이 된다.........( )
태도
예의 바르다. 경의. 배려. 느낌이 좋다. 복장이 단정하다.( )
커뮤니케이션
고객의 이야기를 잘 듣는다.알기 쉽게 설명한다........( )
신뢰성 2
미용실을 신뢰할 수 있다. 담당 디자이너를 신용할 수 있다.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( )
안정성
모발생리학과 피부학의 지식을 소유하여 헤어& 두피의 안정을
보장해준다......( )
고객 이해도
고객이 진정을 원하는 것을 안다................( )
시술전 상단을 잘 이해 시켜주어 만족한다.......( )
유행성
쾌적한 환경.인테리어.시설.점판 시스템 등을 항상 구비한다.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( )
프로를 지향하는 당신! 두뇌에 활기를 넣어 보십시오 !
자신을 진보시키는 것은 언제나 기술력 !
다양한 선진미용 기술의 진수를 보여주는
프로의 꿈을 현실로 실현 할 때가 도래했습니다.
고객심리학 전문강사 이 지 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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